“퀴어 마이 프렌즈” 소개

= Table of Contents =

제목: “퀴어 마이 프렌즈” – 소중한 인연의 발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국내에서 개봉 예정인 흥미로운 영화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작품은 “퀴어 마이 프렌즈”라는 제목으로, 2022년에 제작되어 2023년 8월 9일에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을 거예요. 결백한 감성과 따스한 우정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영화로, 다큐멘터리 장르로 제작되었습니다.

“퀴어 마이 프렌즈”는 사회적인 압박으로부터 벗어나 진정한 자신을 찾기 위해 몸부림쳐온 ‘강원’이라는 인물과 한 번도 자신에 대해 질문하지 않았던 ‘아현’이라는 인물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두 사람은 운명처럼 우연히 마주치게 되고, 언럭키한 인생에 럭키한 우정의 기적이 찾아옵니다.

하지만 이들의 삶의 배경과 성 정체성은 서로 다르기 때문에, 함께 기뻐할 수 있는 것도 어렵고 서로를 이해하는 일도 쉽지 않아요. 그렇지만 두 친구는 서로의 이야기를 듣고 공감하며, 서로의 세상을 넓혀가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끝없는 성장과 사랑스러움을 발견하게 되는데요.

“퀴어 마이 프렌즈”의 주연 배우로는 송강원과 서아현이 소환됐습니다.

이들이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영화의 감독은 서아현이며, 그녀의 감각적인 연출과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우리에게 새로운 영화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퀴어 마이 프렌즈”는 12세 이상 관람가로 등급이 결정되었고, 한국을 제작국가로 하였습니다.

이 작품은 이미 많은 시사회와 영화 축제에서 호평을 받아 평점 4.4로 매우 높은 평가를 받았어요. 이는 이 작품이 관객들에게 얼마나 각인되고 감동을 전달하는지를 보여주는 증거라고 할 수 있겠죠.

“퀴어 마이 프렌즈”는 다큐멘터리 장르를 통해 현실에서 경험한다면 어렵고 힘들 수 있는 다양한 주제들을 다뤄내는 영화입니다.

두 주인공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삶의 다양성과 서로의 이해를 중요시하며, 사랑과 성장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거예요.

여러분도 “퀴어 마이 프렌즈”와 함께 진정한 우정과 자신을 발견해나가는 여정에 동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2023년 8월 9일, 우리 모두 극장에서 만나요!

퀴어 마이 프렌즈

줄거리

진정한 자신을 찾기 위해 몸부림치는 ‘강원’과 
한 번도 자신에 대해 질문 하지 않았던 ‘아현’ 
언럭키한 서로의 인생에 럭키한 우정이 찾아왔다! 

삶의 배경도 성 정체성도 모두 다른 두 친구의
현실공감 100% 짠함 200% 사랑스러움 MAX
서로의 세상을 넓혀가는 삐뚤빼뚤 성장담

캐스팅

  • 서아현 / 감독

  • 송강원 / 주연

  • 서아현 / 주연

주말에 근처 극장에서 관람해 보시면 좋겠네요
금일의 무비 뉴스였습니다. 고맙습니다

답글 남기기